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ㅎㅎㅎ 어제 용돈 배틀이 벌어졌군요.. 과연 누가 그 용돈을 가져갔을까요?
김용빈 유지우 가수님 응원합니다 잘생김 멋지고 귀엽고 사랑스러움요 두분 꽃길만 걸으시길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오 표정들이 밝고 즐거워 보입니다.유쾌한 무대 잘 보았습니다
어릴적 용돈받았던 용빈가수님모습이 지후모습에서 생각을 떠올리며 미소가아름다운 예쁘고잘생긴 우리용빈가수님늘행복하시길 응원합니다
기회 업고 훨훨 나세요! 응원합니다
용빈님이 지우군 엄청 귀여워하더라구요. 눈에 꿀이 뚝뚝 떨어지는 게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