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블루베리O1353845작성자그자리에 함께하지는 못했지만 가수님도 빛나는 스타였고 사랑빈들도 빛나는 우주였습니다 감동이 고스란히 전해져 가슴이 뭉클했답니다 저도 가수님과 모두를 사랑합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빈나잇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