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김용빈 가수님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명예전당 입성 하시길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보고있어도 계속생각나게 아름다운미소 사랑합니다 용빈가수님
잘하셨네요.. 저도 투표했어요
김용빈 가수님 멋지세요. 응원합니다
응원방에서 용빈님 이름 볼 때마다 뭔가 특별하네요. 나도 이번엔 명예전당 기대해봤었어 더 멋진 모습 또 보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