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엄청 기분 조아보이시네요 ㅎㅎ기여우신 매력이 잇음
아 뭐야앙~ 말투가 너무 애교 넘치시고 귀여워요ㅋㅋㅋ
클래식으로 축하라니 너무 품격있어요. 용빈님 진짜 센스 만점이에요.
방송에서 정말 제대로 생일축하 준비했더라구요 볼거리도 많고 좋았어요 용빈님 기분좋아보이셨어요
생일 축하받으셨네요 늦게나마 축하드립니다
정말 감동 받았을 것 같아요 클래식 연주로 축하를 해줬네요
클라스가 다르네요 역시는 역시입니다.
오오 넘 멋지네요 저도 클래식으로 축하받고싶어요
생일축하 제대로 받으셧네요 멋진 축하곡이에요
고상하고 우아하게 생일 축하 받는 방법중에 하나네요ㅋㅋㅋ클래식
클래식으로 생일 축하해주었군요. 고품격 축하 느낌 듭니다.
클래식으로 생일 축하해주는 클라스 대단합니다. 기분은 엄청 좋았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