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어머 한복이 어쩜 이렇게 곱게 잘 어울리시는지요
따뜻한 인사가 명절 분위기를 살려준다 팬들 마음까지 챙기는 느낌이라 좋아
한복입은 용빈님 진짜 빛이네요. 따뜻한 추석인사 덕분에 마음도 포근해졌어요.
롱런하세요 어려움 잘 극복하셨어요
김용빈 가수님 어너오너 응원합니다
김용빈 가수님 한복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오늘의 주인공 김용빈 가수님
강아지와 함께 추석 인사하는 김용빈 가수님 너무 귀엽습니다
김용빈 가수님 응원합니다 오늘도 행복하세요^^
10월 바쁘게 보내 시더라구요 응원합니다
따뜻한 인사말이 명절 분위기를 더 풍성하게 만들어줘요. 팬들에게 전하는 진심이 느껴져서 감동이에요.
스윗한 명절인사네요 용빈님이 키우는 반려견인가봐요
한복이랑 너무 잘어울리셔요 강아지랑도 잘어울리시네요
추석인사 하는 용빈님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ㅎㅎ 한복이랑 너무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대박이네요
이 사진을 봣으면 추석을 더 잘보냇을텐데ㅠㅠㅎㅎ아쉽
강아지는 용빈님이 키우시는 강아지일지도 궁금하네요ㅋㅋㅋ귀여워요
한복입고 추석인사하는 용빈님 훈훈해 보입니다. 정겨움도 느껴지구요.
귀여운 강아지랑 찍으셨네요 ㅎㅎ 보기 좋습니당
강아지가 행복해 보이네요 용비님 웃는 모습 정말 보기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