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용빈님 반려견 너무 귀엽네요. 따뜻한 모습에 더 반했어요.
진심이 팬심에 닿았어요! 팬이 엄청 늘었어요
반려견 귀엽네요 사랑 많이 받겠어요
용빈님 비주얼도 멋지시고 마음도 따뜻하세요. 반려견과 함께한 모습도 너무 보기 좋았어요.
김용빈 가수님 열응합니다~~가수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