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김용빈가수님 8일 목포 길치 너무 편안하게 잘하셔서 재미있게 시청했습니다. 최고였습니다.
김용빈 가수님 예능 무척 재밌어요 😂
웃고 있는 거 봐요 마음이 설렘니다
다른 분들도 길치인데 용빈님까지 그럴줄이야. 정말 예능에 최적화된 몸과 마음을 가지신 분입니다.
너무 재밌네요. 우리 용빈님은 길을 찾는 거를 힘들어 하나봐요. 그래도 같이 가서 다행이에요.
아이고 길치력 폭발하네요 이런 것도 그냥 타고나더라구요
길치면 어때요 ㅋㅋ 진짜 길안내 해주고싶다
길치여서 어떡해요 버스도 오랜만에 타신 모양이더라구요
길치력 폭발하네요 단양이 아름다운 곳이죠
ㅋㅋㅋ 기대 중입니다 잼날 것 같아요
진짜 귀여워요 이런 모습도 사랑스럽죠
길치인줄 몰랐는데요 길치력 궁금해지네욬ㅋ
목포 맛있는거 많지요 용빈님 모습 기대되네요
김용빈님 목포에서 길치력 폭발한다고 예고했지요. 오늘밤 넘 재미있을 것 같아요
너무 너무 귀여우시고 매력적이신 것 같아요 최고예요
김용빈님은 길치력이 높으신가보네요 귀여우신 면이 있으시네요 ㅎㅎ
김용빈 가수님 예능감도 짱입니다
김용빈 가수님 최고입니다 자랑스럽습니다 길치라도 괜찮아 응원 합니다
너무 경험도 없고 처음 접하는게 많은 울가수님 넘순수함이 넘치는 김용빈 가수님 꽃길만가세요
우리 김용빈 가수님은 매력덩어리 길치라도 괜찮아 예능에 최적화ㅋ ㅋ 요즘 세상에 모처럼 편하게 예능 즐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