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용빈님 좋은 길만 가세요 응원해요
김용빈 가수님 승승장구하세요 꽃길만 걸으세요
김용빈가수님 사랑 응원하는마음 식을줄몰라 행복합니다 김용빈가수님 사랑합니다 계속해서 응원합니다
오늘 날은 괜찮았는데 바람이 불면 좀 춥더라구요. 겨울이긴 겨울인가 봐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김용빈 가수님 팬미팅 후기도 찾아봤는데 현장 분위기 진짜 따뜻했대요 좋은 음악과 진심을 많이 느낄 수 있어서 더 기대하게 되네요
사랑스러운 가수님 응원하고 있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