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계피E116935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김용빈님의 미스터트롯3 무대보고 반했어요~
특히 피아니스트 크리스영님 반주로 같이 협업해서
부른 <이별> 무대가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ㅠㅠ
용빈님 음색과 크리스영님의 멋진 피아노연주가 조화로웠고
그때의 용빈님의 무대를 잊을수가 없네요
전 아직도 무대영상 찾아보고 있답니다
여러분들은 용빈님의 어떤 무대를 보고 반하게 되셨나요???
14
0
댓글8
저는 김용빈님의 미스터트롯3 무대보고 반했어요~
특히 피아니스트 크리스영님 반주로 같이 협업해서
부른 <이별> 무대가 너무 감동적이었어요 ㅠㅠ
용빈님 음색과 크리스영님의 멋진 피아노연주가 조화로웠고
그때의 용빈님의 무대를 잊을수가 없네요
전 아직도 무대영상 찾아보고 있답니다
여러분들은 용빈님의 어떤 무대를 보고 반하게 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