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 그리움만 쌓이는 오후 ~💘

김용빈 가수님   보고싶어서 / 나 아직도 / 그리운 사랑 /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 replay...  차곡 차곡 그리움만 쌓이는 오후 💘 그리움만 쌓이는 오후 ~💘💘 그리움만 쌓이는 오후 ~💘💘 그리움만 쌓이는 오후 ~💘💘 그리움만 쌓이는 오후 ~💘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냥이키우기
     
    잘하셨네요.. 
    저도 투표했어요   
  • 근면한나팔꽃Q126887
    투ㅛ정말대단해요
  • 수려한백합M242374
    용빈님께 소중한 팬분들이 있기에 다행입니다. 저도 용빈님 힘차게 응원합니다
  • 유능한수박R130948
    보고 있어도 보고 싶은 용빈님인가봐요 용빈님 덕에 팬들의 마음이 행복합니다
  • 기적적인자몽Q116955
    165표나 투표했네요. 김용빈님 응원 정말 열정적인것 같아요
  • 유능한수박T1546748
    요즘 무대위에서  우리가수님  볼수없어 우울하고 기운없네요 지역공연 때가 넘 그립습니다  김용빈가수님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