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리스마미어켓
인기 게시판 TOP 50
용빈님 음색이 좋아서 사랑의 콜센타에서 감미로운 발라드도 너무 잘 부르지만
역시 근본인 정통트롯 노래를 가장 잘 하는것 같아요
이번 사랑의 콜센타에서 전선야곡으로 트롯맛도 살리고 특유의 음색 때문에 듣기에도
너무 편안하면서 더 집중하게 되서 좋았던것 같네요
1
0
댓글7
용빈님 음색이 좋아서 사랑의 콜센타에서 감미로운 발라드도 너무 잘 부르지만
역시 근본인 정통트롯 노래를 가장 잘 하는것 같아요
이번 사랑의 콜센타에서 전선야곡으로 트롯맛도 살리고 특유의 음색 때문에 듣기에도
너무 편안하면서 더 집중하게 되서 좋았던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