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 그냥 그대이기에 ~ 💘

김용빈 가수님    영원히 지지않는 최고의 별 ☀️  

독보적인 음색과 감성 오늘도 응원 합니다 ♡💘 그냥 그대이기에 ~ 💘💘 그냥 그대이기에 ~ 💘💘 그냥 그대이기에 ~ 💘💘 그냥 그대이기에 ~ 💘

 

1
0
댓글3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김용빈 가수님 음색이 참 좋아요. 
    그냥 그대이기에 라는 말이 딱 어울려요. 
    
  • 즐거운사자L133900
    김용빈님께 투표권 많이 쓰셨네요 
    투표하는 정성이 돋보이네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감성이 매우 풍부하지요. 용빈님만의 특색도 있어서 좋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