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R216566
인기 게시판 TOP 50
다시 쓰는 미스터 트롯 컨셉으로 진행된 사콜에서 용빈님 역시나 진이 괜히 된게 아니라는듯
멋진 무대를 만들어줬네요
이미자님 원곡의 내 삶의 이유 있음을 선곡도 너무 좋았고 역시나 첫소절만 들어도 용빈님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음색이 정말 좋더라구요
1
0
댓글5
다시 쓰는 미스터 트롯 컨셉으로 진행된 사콜에서 용빈님 역시나 진이 괜히 된게 아니라는듯
멋진 무대를 만들어줬네요
이미자님 원곡의 내 삶의 이유 있음을 선곡도 너무 좋았고 역시나 첫소절만 들어도 용빈님을
알 수 있을 정도로 음색이 정말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