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혈당 스파이크 라는게 있군요 원래 밥먹으면 졸린게 아닌가요
울용빈님. 과로때문입니다. 휴식이필요해서요
김용빈 가수님 건강도 꼭 유지하세요 매일 응원합니다
건강 관리도 꼭 챙기면서 활동하길 팬들은 오래 건강한 모습 보고싶어
김용빈 가수님 밥 먹으면 졸리다는 말 듣고 걱정되네요. 건강 잘 챙기면서 오래 무대에서 보고 싶어요.
당뇨병 전조증상이군요 조심해야겠네요
체력적으로 너무 피곤하고 무리해도 잠이 오더라구요 용빈님 오래 건강하시길 바라요
김용빈 가수님 끝까지 간다 잘봤습니다 앞으로 시청률 대박날것입니다 사랑합니다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