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 김용빈, 길치에서 서로에게 쓰는 편지 '감동의 피날네'

🌺 김용빈, 길치에서 서로에게 쓰는 편지 '감동의 피날네'

🌺 김용빈, 길치에서 서로에게 쓰는 편지 '감동의 피날네'

🌺 김용빈, 길치에서 서로에게 쓰는 편지 '감동의 피날네'🌺 김용빈, 길치에서 서로에게 쓰는 편지 '감동의 피날네'

17
0
댓글10
  • 뜨거운체리W116946
    마지막 여정을 잘 마무리했군요. 세분 친분이 앞으로도 이어지길 바랍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W121886
    와우 마지막 여정을 잘 마무리했군요. 계속 친하게 지내시길바랍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길치라서 더욱 재밌었던거 같아요
    더욱더 세명이 앞으로 친해지면 좋겠어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서로 챙기네요
    좋은 인연이죠
  • 힘찬레몬V1811151
    김용빈  왕자님  신나하는 모습 도 보고
    저도 이 여행지로 가고싶어요
    세분 의케미  넘 좋아요
  • 멋진멧돼지V561227
    김용빈 가수님 길치라도 괜찮아 바쁜 일정탓에 늦게 합류 했지만 가장 독보적 존재감 이었죠 시즌2 기대합니다.김용빈 가수님 최고 입니다.
    
  • 용감한포도P1548942
    김용빈 가수님 글 너무 강동이었어요 세분 항께 같이 우정 나누세요 응원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김용빈님 무대는 끝까지 완벽했어
    편지 내용이 정말로 뭉클해
    
    
  • 변치않는멜론J1735159
    김용빈 가수님
    말씀도 조곤조곤 차분하게 잘하시고
    글도  어쩜 저리 감동적일까요?
    길치 여행에서  좋은 추억  행복 가득하셨길 ...
  • 변치않는멜론J1735159
    김용빈 가수님 
    세분  우정여행 너무 재밌게 봤어요. 아쉬워요.  
    울가수님과  좋은 인연 쭉 함께해주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