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마지막 여정을 잘 마무리했군요. 세분 친분이 앞으로도 이어지길 바랍니다.
와우 마지막 여정을 잘 마무리했군요. 계속 친하게 지내시길바랍니다
길치라서 더욱 재밌었던거 같아요 더욱더 세명이 앞으로 친해지면 좋겠어요
서로 챙기네요 좋은 인연이죠
김용빈 왕자님 신나하는 모습 도 보고 저도 이 여행지로 가고싶어요 세분 의케미 넘 좋아요
김용빈 가수님 길치라도 괜찮아 바쁜 일정탓에 늦게 합류 했지만 가장 독보적 존재감 이었죠 시즌2 기대합니다.김용빈 가수님 최고 입니다.
김용빈 가수님 글 너무 강동이었어요 세분 항께 같이 우정 나누세요 응원합니다
김용빈님 무대는 끝까지 완벽했어 편지 내용이 정말로 뭉클해
김용빈 가수님 말씀도 조곤조곤 차분하게 잘하시고 글도 어쩜 저리 감동적일까요? 길치 여행에서 좋은 추억 행복 가득하셨길 ...
김용빈 가수님 세분 우정여행 너무 재밌게 봤어요. 아쉬워요. 울가수님과 좋은 인연 쭉 함께해주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