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지금 미스터트롯을 주제로 6.6만명이 이야기 중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2만명이 이야기 중
김용빈 가수님 최고예요
용빈님 말도 너무 잘 하네요 노래도 잘하고 요즘 자주나와서 너무 좋아요
용빈님 노래도 잘하고 요즘 자주나와서 너무 좋아요 ㅎㅎ 역시 김용빈님은 국민가수인거 같아요 대박이네요
용빈님 예능감도 있고 말도 이쁘게 잘 하더라구요 너무 좋아요
용빈님 말도 너무 잘 하더라구요 라이브로 노래도 잘하고 요즘 너무 보기 좋네요
오 불교방송인가여? 암튼 나상도님이랑 남궁진님 두분이 라디오하셨군여 용빈님편 찾아봐야겠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