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빈 가수님 모든 바라는 일 바라는 소원 모든 다 술술 풀리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
이야기신곡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는 가사와 멜로디가 가수님 목소리와 찰떡이라 매일 무한 반복해서 듣고 있어요. 이렇게 좋은 노래를 불러주셔서 감사하며 이번 활동도 건강 잘 챙기면서 하시길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