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 사랑인 걸 ~ 💘

김용빈 가수님   너무도 소중하고 사랑 합니다.  언제나 어디서나 늘 응원 합니다 ♡ 💘 사랑인 걸 ~ 💘💘 사랑인 걸 ~ 💘💘 사랑인 걸 ~ 💘💘 사랑인 걸 ~ 💘

 

 

 

 

 

 

 

 

 

3
0
댓글3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용빈님 정말 많이 사랑하는것 같네요. 오래 오래 덕질 행복하게 잘하길 바래요
  • 이야기
    미스터트롯3에서 보여주신 진(眞)의 품격은 정말 독보적이었고 무대를 볼 때마다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맑은 음색 속에 담긴 깊은 감성이 지친 일상에 큰 위로가 되는데 항상 응원할게요.
  • 경이로운호랑이J584113
    김용빈 가수님  언제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