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V561227
인기 게시판 TOP 50
금타는 금요일 첫회에서 용빈님이 페티김님의 사랑은 영원히 선곡해서 불렸는데 용빈님의
매력적인 중저음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김연자님도 용빈님 무대 보고 노래 진짜 죽여주게 잘한다 라고 감탄 하더라구요
용빈님의 감성으로 더 돋보였던 무대였네요
4
0
댓글1
금타는 금요일 첫회에서 용빈님이 페티김님의 사랑은 영원히 선곡해서 불렸는데 용빈님의
매력적인 중저음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김연자님도 용빈님 무대 보고 노래 진짜 죽여주게 잘한다 라고 감탄 하더라구요
용빈님의 감성으로 더 돋보였던 무대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