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 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건... 💘

김용빈 가수님    너무 너무나 보고 싶어서 내 가슴이 너를 향해 뛰고...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 💘 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건... 💘💘 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건... 💘💘 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건... 💘💘 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건... 💘

1
0
댓글5
  • 유머있는바다H201957
    용빈님을 향한 소중한 진심이 느껴져요
    따뜻한 마음이 가수님께 잘 전달될 거예요
  • 카리스마미어켓
    김용빈 가수님 노래가 마음에 오래 남아요. 이 세상에서 가장 귀한 건 이 마음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Q241859
    선곡 센스까지 완벽해서 더 좋어요 들을 곡이 너무 많아요
  • 활기찬거미Q229093
    노래에 혼이 담겨 있어요 그래서 진짜 감동이에요
  • 경쾌한포인세티아H116989
    투표하는 응원 좋아 보여요. 용빈님 위한 팬심 엿보이기도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