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진짜 잘생겼어요 왕자같아요
웃는 모습이 귀공자가 따로 없네요 목소리도 매력이 넘치십니다
사진 미소가 너무 아름답네요 초대왕 가수 김용빈님 최고입니다 ㅎㅎ
활짝웃을때이쁜것같아요 핑크색티셔츠 사랑스럽네요
안경쓴 모습도 정말 정말 매력적이고 너무너무 멋지신 것 같아요
시원하게웃는 용빈님 참 사랑스러우시네요. 노래도 최고이십니다
김용빈 가수님 어제도 너였고 오늘도 너여서 응원합니다
김용빈 가수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