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2만명이 이야기 중
서울시장상과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받으며 2관왕을 차지했다니 정말 축하드려요 꾸준한 노력과 실력이 인정받은 순간이네요
서울시장상과 올해의 아티스트상 수상했지요. 용빈님 상복도 좋은 것 같아요.
대세중에 대세 2관왕 너무 축하해요 실력을 인정받는거 같아 기쁘네요
2관왕이라니 멋있으세요 ㅎㅎ 더많이상수상하면좋겟네요
올해의 아티스트 상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트로트 가수 김용빈 님의 2관왕 수상을 진심으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무대로 팬들에게 큰 기쁨을 선사해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수상을 축하합니다 26년도 용빈님의 해가 되길 바래요
2개나 수상하셨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김용빈 가수님 독보적 고품격 2관왕 수상 축하드립니다.역시 품격이 다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