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제목 그대로 김용빈님 라이브는 정말 무결점이었어요. 어떤 곡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에 항상 탄합니다.
무심세월과 비나리 노래할때 매우 감동적이었지요. 애절한 감성을 잘 전달해서 여운 이어지게 했구요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이 정말 소름 돋아 감정 전달력이 좋아서 매번 들을 때마다 감동해
용빈 가수님은 라이브를 기가막히게 잘해요 목소리도 매력적이고 최고네요
라이브정말잘하시네요부족한게뭔가궁금하네요 ㄷㄷ
용빈님 무결점 라이브 인정합니다 최고에요
김용빈 가수님 '무심세월 ' 풍부한 음색에서 애절함이 묻어나서 한층깊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