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웃는 모습만 봐도 힐링 되는 기분이야 무대 밖에서의 소탈한 모습도 참 좋아
용빈님 러블리라는 말이 어울려요 ㅋㅋㅋ 인상이 너무좋으세용 ㅎㅎ
김용빈 가수님 최고의 모든 순간을 응원합니다.
김용빈님 매력있으시죠 저도 같이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