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가려도 멋지다는 말이 어울리네요 뽀얀 피부 덕분인가봐요
팬들에게 정말 고마움이 가득 담긴 메세지를 보냈내요~ 그리고 미트 끝나고도 시간이 진짜 빨리 지나갔네요 새삼 또 감동과 신기 ㅎㅎㅎ
거울셀카도 촬영했네요 진이된지1년이나 지났군요
진이 된지 1주년이네요 그 1년동안 더 많은 사랑을 받은 용빈님이네요
마스크로 가려져요 귀티가 흘러요
미트3가요 벌써 1년이 되었군요
보면 진짜 넘 최고인 듯해요 완전히 압도적인 비주얼
하나하나 팬 사랑이 느껴지지 않는 문구가 없네요 정말 진심이라는 게 보여요
시간 빠르네요 1년동안 진짜 탑급이 되었어요
상금 3억 받으셨군요. 진되신지 1년이 지나셨군요
용빈님 벌써 진된지 1년이 되셨군요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