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 상금 3억 받고 1년… 마스크로 가려도 '귀티' 흐르는 근황

🌺김용빈, 상금 3억 받고 1년… 마스크로 가려도 '귀티' 흐르는 근황🌺김용빈, 상금 3억 받고 1년… 마스크로 가려도 '귀티' 흐르는 근황🌺김용빈, 상금 3억 받고 1년… 마스크로 가려도 '귀티' 흐르는 근황🌺김용빈, 상금 3억 받고 1년… 마스크로 가려도 '귀티' 흐르는 근황🌺김용빈, 상금 3억 받고 1년… 마스크로 가려도 '귀티' 흐르는 근황🌺김용빈, 상금 3억 받고 1년… 마스크로 가려도 '귀티' 흐르는 근황

2
0
댓글11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가려도 멋지다는 말이 어울리네요 뽀얀 피부 덕분인가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팬들에게 정말 고마움이 가득 담긴 메세지를 보냈내요~
    그리고 미트 끝나고도 시간이 진짜 빨리 지나갔네요 새삼 또 감동과 신기 ㅎㅎㅎ
  • 신속한박하G201891
    거울셀카도 촬영했네요
    진이된지1년이나 지났군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243815
    진이 된지 1주년이네요 그 1년동안 더 많은 사랑을 받은 용빈님이네요 
  • 명랑한삵L229632
    마스크로 가려져요 귀티가 흘러요
  • 명랑한삵A116432
    미트3가요
    벌써 1년이 되었군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보면 진짜 넘 최고인 듯해요
    완전히 압도적인 비주얼 
  • 혁신적인계피F232435
    하나하나 팬 사랑이 느껴지지 않는 문구가 없네요 정말 진심이라는 게 보여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시간 빠르네요 1년동안 진짜 탑급이 되었어요 
  • 수려한백합M242374
    상금 3억 받으셨군요. 진되신지 1년이 지나셨군요
  • 공손한목련L118378
    용빈님 벌써 진된지 1년이 되셨군요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