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지금 미스트롯을 주제로 4만명이 이야기 중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8.2만명이 이야기 중
김용빈님 말할때 훈훈했어요. 후배를 배려하고 격려하는 모습 보기 좋았구요
아무래도 본인이 노래를 오래하신 분이라 그런지 감이 오셨나 보네요. 역시 가수는 괜히 하는 게 아니죠.
용빈님 배려심 좋아요 듀엣 멋져요
후배의 가능성을 높이 평가해 주었어요 너무 훈훈합니다.
김용빈 가수님 노래에는 진정성이 엿보여 감명깊게 듣게됩니다 늘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