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갈라쇼에서 부른 "러브레터"를 감상해보세요

https://naver.me/xVRsuVAy

김용빈 가수님의 갈라쇼에서 부른

"러브레터"를 감상해보세요

 

☘️김용빈,갈라쇼에서 부른 "러브레터"를 감상해보세요☘️김용빈,갈라쇼에서 부른 "러브레터"를 감상해보세요☘️김용빈,갈라쇼에서 부른 "러브레터"를 감상해보세요☘️김용빈,갈라쇼에서 부른 "러브레터"를 감상해보세요

1
0
댓글7
  • 강인한사과S116541
    애절한 목소리가 정말 인상적이야
    오늘 밤에 다시 들어봐야겠어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목소리가 정말 감미롭고 애절하더라
    가사 하나하나가 마음에 쏙 들어와
  • 즐거운사자K212400
    길려원님과 용빈님 듀엣 무대 처음 봤는데 잘 하더라구요
    선남선녀 두분 다 멋지고 이뻤어요
  • 매력적인참새L249626
    미스트롯 갈라쇼에서 용빈님이 길려원씨랑 듀엣을 불렀네요.
    완전 선남선녀 무대였답니다.
  • 유머있는바다Z133957
    듀엣 무대가 멋지죠
    좋은 노래죠
  • 믿음직한미어캣A1809838
    김용빈 가수님 최고!
  • 유머있는바다S133857
    듀엣무대가 너무 아름다워요
    너무 멋진 무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