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미스터트롯3’ 톱7, 3개월 투어 대장정 마침표…“마지막이라니 아쉬워”

🌺미스터트롯3’ 톱7, 3개월 투어 대장정 마침표…“마지막이라니 아쉬워”🌺미스터트롯3’ 톱7, 3개월 투어 대장정 마침표…“마지막이라니 아쉬워”🌺미스터트롯3’ 톱7, 3개월 투어 대장정 마침표…“마지막이라니 아쉬워”🌺미스터트롯3’ 톱7, 3개월 투어 대장정 마침표…“마지막이라니 아쉬워”🌺미스터트롯3’ 톱7, 3개월 투어 대장정 마침표…“마지막이라니 아쉬워”🌺미스터트롯3’ 톱7, 3개월 투어 대장정 마침표…“마지막이라니 아쉬워”

12
0
hub-link

지금 미스터트롯을 주제로 6.6만명이 이야기 중

hub-link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7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3개월 투어 대장정 마침표 찍었군요. 탑7 시원섭섭하겠어요 
  • 매력적인참새L249626
    탑7 콘서트가 이제 대장정을 마쳤네요.
    그동안 고생하셨고, 나름 시원섭섭하실 것 같네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3개월 투어가 벌써 끝났군요. 너무나도 아쉬운 상황인 것 같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243815
    마지막이라니 아쉬워요 앵콜은 없는건가요 
  • 멋진멧돼지V561227
    김용빈 가수님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더높이높이 비상하세요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벌써 투어가 끝이라니 정말 아쉬운 마음이야
    그동안 전국 투어 다니느라 다들 고생 많았어
  • 멋진멧돼지C212527
    이제 미스트롯4 투어가 시작되겠네요
    그동안 투어 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