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지금 미스터트롯을 주제로 6.6만명이 이야기 중
지금 트로트를 주제로 47.9만명이 이야기 중
3개월 투어 대장정 마침표 찍었군요. 탑7 시원섭섭하겠어요
탑7 콘서트가 이제 대장정을 마쳤네요. 그동안 고생하셨고, 나름 시원섭섭하실 것 같네요.
3개월 투어가 벌써 끝났군요. 너무나도 아쉬운 상황인 것 같아요
마지막이라니 아쉬워요 앵콜은 없는건가요
김용빈 가수님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더높이높이 비상하세요
벌써 투어가 끝이라니 정말 아쉬운 마음이야 그동안 전국 투어 다니느라 다들 고생 많았어
이제 미스트롯4 투어가 시작되겠네요 그동안 투어 하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