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남친(?)용빈님 노래 정말 잘하시네요 문주란님의 공항의 이별 부르셨습니다 용빈님만의 트롯 바이브레이션이 강렬하게 느껴졌어요 절륜한 테크닉을 또 느낄 수 있었습니다
잠재적인팬더E1858519용빈님의 고막남친다운 노래 실력은 역시 최고네요. 문주란님의 '공항의 이별'을 용빈님만의 강렬한 트롯 바이브레이션으로 소화해 더욱 감동이 스며들었을 것 같습니다. 절륜한 테크닉이 그대로 전해졌다는 말씀에 저도 공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