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저의 고향 임실에 용빈님이 오네요

이번주 주말에 열리는 옥정호 벚꽃 축제에 용빈님이 오시네요

임실사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지금 옥정호는 벚꽃이 만개했다고 해요

어제 오늘 비가 오고 바람이 좀 불어서 좀 떨어지긴 했지만 그래도 운암쪽은 다른 지역보다 벚꽃이 좀 늦게 피는 곳이라서 다행히 다 떨어지지 않았다고 해요

임실군에서 주력을 다해 준비한 축제라는 말이 있던데 용빈님이 오니까 무조건 이미 80%는 성공한 축제예요

저의 고향 임실에 용빈님이 오네요

15
0
댓글7
  • 편안한키위Y206950
    임실 오시네요~~
    행사 많이 뛰시는군요
  • 다정한코코넛T1249958
    고향이 임실이군요 용빈님 오셔서 너무 좋을것 같아요!
    용맹한파파야D130956
    작성자
    가보고 싶었는데 아쉽지만 가보진 못했어요 군민들이 많이 모이셨다는 얘기만 들었네요
  • 경이로운호랑이J584113
    김용빈 가수님   임실 벚꽃축제 기대 됩니다 응원합니다 
    resized_1775610555351_20260409060922.jpg_resize
  • 위대한코끼리K116512
    고향에서 공연이라니 정말 반가워요
    멋진 무대 보여주길 기대하고 있어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와, 옥정호 벚꽃 소식과 함께 용빈님도 오신다니 정말 기대되겠어요.
    임실군에서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만큼 용빈님 효과로 축제가 대성공할 것 같네요
  • 수려한백합M242374
    벚꽃과 함께 용빈님 노래 감상하면 환상적이겠네요. 늦겝피어서 다행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