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 ‘봄날의 기적’으로 지상파 첫 MC 도전…“받은 위로 돌려드리고 싶어요”

☘️김용빈, ‘봄날의 기적’으로 지상파 첫 MC 도전…“받은 위로 돌려드리고 싶어요”☘️김용빈, ‘봄날의 기적’으로 지상파 첫 MC 도전…“받은 위로 돌려드리고 싶어요”☘️김용빈, ‘봄날의 기적’으로 지상파 첫 MC 도전…“받은 위로 돌려드리고 싶어요”

0
0
댓글3
  • 기똥찬여우R116518
    첫 MC 도전이라니 정말 기대돼요
    워낙 말씀을 잘하셔서 잘 해내실 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김용빈 님의 지상파 첫 MC 도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받은 위로를 시청자들에게 돌려주고 싶다는 따뜻한 마음이 많은 분께 잘 전달될 것이라고 믿어요.
    '봄날의 기적'과 함께 좋은 에너지 많이 전해주시길 바랍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봄날의 기적’ 지상파 첫 MC 도전하는군요. 넘 기대 많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