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 “최고의 음색 장인” 투표 1321만 표로 정상

☘️김용빈, “최고의 음색 장인” 투표 1321만 표로 정상☘️김용빈, “최고의 음색 장인” 투표 1321만 표로 정상

5
0
댓글7
  • 위대한코끼리P1544912
    우리 용빈가수님 응원합니다영원히
    1776308425201.jpg_resize
  • 혁신적인계피E116935
    1321만표로 정상 확정했군요. 정말 대단한것 같아요 
  • 멋진멧돼지F116527
    1321만 표나 받았다니 대단한 기록이네
    음색이 좋아서 팬들이 정말 많이 응원하나 봐
  • 잠재적인팬더E1858519
    김용빈 님, '최고의 음색 장인' 투표 1위 정말 축하드립니다! 1321만 표라는 엄청난 득표수로 정상에 오르셨네요.
    최고의 음색을 가진 아티스트라는 칭호가 정말 잘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김용빈 님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많은 사람들에게 큰 위로와 감동을 전해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정말 용빈님의 팬덤은 굳건한 것 같애요.
    사실 팬덤만이 아니더래도 용빈님의 목소리에는 그 만의 마력이 있거든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1위군요
    대단하죠
  • 호기심많은두루미Z249033
    최고 음색장인으로 뽑히셨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