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늘 저녁 봄날의 기적에 용빈님 출연하세요

오늘 저녁 봄날의 기적에 용빈님 출연하세요

 

 

오늘 저녁 봄날의 기적에 용빈님 출연하세요~~
저녁 6시 5분에 방송되니

다들 많관부 ^^

 

 

0
0
댓글9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오늘 본방 사수하면서 용빈님 응원할게
    무대에서 어떤 모습 보여줄지 너무 기대돼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봄날의 기적에 용빈님 출연 소식 듣고 너무 설레요.  
    오늘 저녁 6시 5분 본방사수하면서 혼자 조용히 응원해볼게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 방송 출연 소식 정말 기대됩니다.
    오늘 저녁 6시 5분 맞춰서 꼭 본방사수해야겠어요.
    좋은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봄날의  기적에 
    용빈님 출연
  • 이국적인망고스틴S1803265
    저녁에 꼭 본방사수 하려고 합니다.
    우리 가수님이 나오신다고 하니 어찌 보지 않겠습니까.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그날의 기적에 출연을 하시는군요. 저도 본방 서술 어를 하고 싶
  • 편안한키위Y206950
    앗 놓쳤네요
    재방 봐야겠어요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오늘 저녁 봄날의 기적에 용빈님 출연이라니 기대되네요 😊
    저녁 6시 5분 본방사수 각입니다!
    다들 많관부~~ 🙌
  • 기적적인자몽Q116955
    봄날의 기적에 용빈님 출연하는군요. 기대 많이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