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한소절 한소절 푸욱 빠져서 듣게하는 가창력에 한곡이 순삭이라 또 듣고 듣고 계속 듣게 되네요

한소절 한소절 푸욱 빠져서 듣게하는 가창력에 한곡이 순삭이라 또 듣고 듣고 계속 듣게 되네요

한소절 한소절 푸욱 빠져서 듣게하는 가창력에 한곡이 순삭이라 또 듣고 듣고 계속 듣게 되네요.
중저음 의매력 어디까지인가요 김용빈 명곡만드네요라이브황제님 첫음부터 혼이쏙 빼시네요.묵직한 저음과 절제된 감정표현 그리고 고음의 시원한 목소리까지..진짜 김용빈 가수님의 매력은 어디까지일지 기대하고 또 기대합니다.
0
0
댓글8
  • 잠재적인팬더E1858519
    김용빈 님의 깊은 가창력과 중저음의 매력에 정말 푸욱 빠져들게 되네요.
    묵직한 저음과 시원한 고음 모두 완벽해서 다음 곡도 너무 기대됩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팬들 만나서 저런 표정 짓는거 너무 귀여워요 ㅎㅎ 엄청 행복해 보이는데~좋은일만 생기길 바라요 늘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시는 가수님.그 겸손한 태도와 진심 어린 모습에 더 큰 사랑을 보내고 싶어집니다.가수님, 늘 존경합니다.
    
  • 유머있는바다Z133957
    한소절마다 진심이죠
    감동이죠
  • 유머있는바다U1884257
    힘든 하루를 끝내고 불 끄고 듣는 그의 노래는요 말로 표현이 안 되는 위로예요
    
  • 자랑스러운사슴W1884816
    목소리에 힘이 있는 것 같아요 그래서 더 진리죠
    
  • 뛰어난하마F183529
    목소리 들으니 눈물이 나네요 너무 감동이에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감동이에요 존경해요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작성자
    타의 모범이 되시는 거 같아서 더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