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김용빈님 라이징스타 4월 브랜드평판 3위 진짜 뿌듯해요. 요즘 행보 보면 브랜드평판 더 올라갈 것 같아서 기대돼요.
김용빈님 4월 브랜드평판 3위 정말 축하드립니다! 라이징스타로서 멋진 활약 보여주고 계시네요. 앞으로도 변함없이 응원하겠습니다
브런트 평판이 너무너무 좋아서 정말 정말 저까지. 기분이 좋네요
대박이죠 용빈님 멋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