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 "7년 동안 아무 것도 못 하고 집에만"…공황장애 고백

☘️김용빈 "7년 동안 아무 것도 못 하고 집에만"…공황장애 고백☘️김용빈 "7년 동안 아무 것도 못 하고 집에만"…공황장애 고백

0
0
댓글3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오랜 기간 힘든 시간을 보내셨다는 이야기에 마음이 아픕니다. 용기 있는 고백과 함께 이제는 잘 극복해나가시길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설이 나의 공황 장애를 겪으셨군요. 너무너무 고생 많이 하셨을 것 같아요.
  • 즐거운사자L133900
    공황장애까지 겪으셨군요
    힘든 시간 잘 견디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