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내일 금타는금요일에서 용빈님과 지은님이 대결하네요

내일 금타는금요일에서 용빈님과 지은님이 대결하네요

 

 

내일 금타는금요일에서 용빈님과 

지은님이 대결하네요!!
선곡도 대박이던데 제가 응원하는

용빈님이 승리했으면 좋겠습니다 ^^

 

 

3
0
댓글7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와, 정말 기대되는 빅매치네요! 선곡이 대박이라는 소식에 더욱 궁금해집니다.
    용빈님의 멋진 무대와 좋은 결과 응원하겠습니다
  • 친절한두리안A136660
    재결을 펼치시는군요. 너무너무 기대가 되는 그런 대결일 것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금타는 금요일에서 용빈님 응원하고 있습니다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노래가 넘 찰떡이었어요 노래에 반영되신걸까요 ㅎㅎ정말 힘이넘치는 무대였습니다 무대 위에서 반짝이는 가수님의 모습은 정말 아름답습니다.그 어떤 수식어도 부족한 독보적인 아우라를 가지고 계세요.가수님, 늘 멋진 모습 감사합니다.
    
  • 매력적인참새I1145426
    김용빈 가수님 금타는 기대됩니다
  • 잠재적인팬더V1695919
    김용빈  가수님 응원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내일 금타는금요일에서 용빈님 대결무대 만드는군요. 용빈님 무대는 믿고 볼 수 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