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님 미트에서 이별 무대는 정말 명불허전이었던것같습니다.

김용빈님 미트에서 이별 무대는 정말 명불허전이었던것같습니다.

 

노래 정말 잘했네요

 

그리고 용빈님이 가장 잘 할 수 있는 스타일을 파악해서...

 

정공법으로 도전하기도 했던 패기있는 무대였어요

 

하지만 정말 최고의 선택이었습니다.

 

실력이 더 부각된 출중한 무대였네요.

 

1
0
댓글8
  • 카리스마미어켓
    미트에서 이별 무대 진짜 명불허전이었어요.  
    정공법 선택 덕에 김용빈님 실력 더 또렷하게 느껴졌어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김용빈님 무대 정말 인상 깊게 잘 봤습니다.
    정공법으로 새로운 도전을 한 것이 그의 뛰어난 실력을 더욱 빛나게 해준 최고의 선택이었던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E1812317
    명불허전 무대였어요 노래 참 잘해요 
  • 친절한두리안A136660
    정말 명보로선 그런 실력을 가지고 계신 것 같아요.
  • 빛나는오렌지U46343
    김용빈님 미트에서 이별 무대 보기 좋았습니다~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최고의 무대였군요. 저도 다시 보게 해 봐야겠어요. 멋진 무대!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목소리 여기서 더 돋보이고 멋있다.음악선물 수고하셨습니다 사랑합니다 가수님의 앨범은 늘 소장 가치 100%입니다.음악뿐만 아니라 모든 구성이 완벽해서 만족도가 아주 높아요.가수님의 앨범은 늘 기대를 뛰어넘습니다.
    
  • 상쾌한너구리E116831
    김용빈님은 선곡을 참 잘해요. 본인이 잘 할 수 있는 노래 선택을 하는 능력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