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빈님의 저음은 들어도 들어도 좋네요 돌아가는 삼각지 너무나 잘 들었어요 용빈님 목소리에 귀호강했네요 네이비의상은 또 어찌 이리 잘어울리실까 왕자님 모먼트세요
잠재적인팬더E1858519용빈님의 저음은 언제 들어도 깊은 감동을 주는 것 같아요. '돌아가는 삼각지'를 용빈님 목소리로 들으니 더욱 새롭게 다가오네요. 네이비 의상도 정말 멋지게 잘 어울려서 무대가 한층 더 빛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