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돌아가는 삼각지 무대

용빈님의 저음은 들어도 들어도 좋네요

돌아가는 삼각지 너무나 잘 들었어요

용빈님 목소리에 귀호강했네요

네이비의상은 또 어찌 이리 잘어울리실까 왕자님 모먼트세요돌아가는 삼각지 무대

6
0
댓글6
  • 매력적인참새I1145426
    김용빈 가수님 삼각지노래 중저음에서 기절할뻔 넘좋아요 역시최고에요 울가수님. 응원합니다 
    공손한목련L118378
    작성자
    그죠 굵직한 저음 진짜 너무 좋아요
    반하고 또 반해요
  • 멋진멧돼지V561227
    김용빈 가수님 타고난 재능과 명품 음색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 겸손한데이지
      화면을 뚫고 나오는 열정에요
     늘 감동받아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의 저음은 언제 들어도 깊은 감동을 주는 것 같아요. '돌아가는 삼각지'를 용빈님 목소리로 들으니 더욱 새롭게 다가오네요.
    네이비 의상도 정말 멋지게 잘 어울려서 무대가 한층 더 빛났습니다
  • 눈부신늑대P1228414
    김용빈 가수님  목소리는. 너무고급진 목소리 같아요 응원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