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 첫 도전에 우승 후보 등극? “1등하러 왔다” (편스토랑)

☘️김용빈, 첫 도전에 우승 후보 등극? “1등하러 왔다” (편스토랑)☘️김용빈, 첫 도전에 우승 후보 등극? “1등하러 왔다” (편스토랑)☘️김용빈, 첫 도전에 우승 후보 등극? “1등하러 왔다” (편스토랑)☘️김용빈, 첫 도전에 우승 후보 등극? “1등하러 왔다” (편스토랑)

0
0
댓글4
  • 겸손한데이지
      김용빈 님 자주 불러주세요. 
    노력이 결실을 보는 것 같아 가슴이 뭉클합니다.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첫 도전인데도 우승 후보로 거론되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1등하러 왔다"는 자신감처럼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열정적인라임B127852
    예능도 잘해요~ 강력한 우승후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U116985
    용빈님 의외로 예능감이 참 좋은것 같아요. 첫 도전 우승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