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김용빈 님 자주 불러주세요. 노력이 결실을 보는 것 같아 가슴이 뭉클합니다.
첫 도전인데도 우승 후보로 거론되다니 정말 대단하시네요. "1등하러 왔다"는 자신감처럼 꼭 좋은 결과 있으시길 응원하겠습니다!
예능도 잘해요~ 강력한 우승후보네요
용빈님 의외로 예능감이 참 좋은것 같아요. 첫 도전 우승하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