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이노래 가사도 이쁘고 용빈님 넘 잘 불러주시네요 병으로 아픈 가존분들에게 힘주기위해 열심히 열창해주셨어요
똑똑한복숭아O1868853댓글님의 말씀처럼 가사도 진심도 너무나 아름다웠죠. 듣는 내내 마음이 따뜻해지고 큰 위로가 되는 무대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용빈님의 노래로 치유받으셨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