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빈님 봄날의기적 나오셨어요

정말 이노래 가사도 이쁘고 

용빈님 넘 잘 불러주시네요

병으로 아픈 가존분들에게 힘주기위해 열심히 열창해주셨어요

용빈님 봄날의기적 나오셨어요

3
0
댓글4
  • 겸손한데이지
     최고입니다. 
    신나고 유쾌한 '금수저' 무대에 어깨가 들썩여요.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의 '봄날의기적' 노래 정말 감동적으로 들었습니다. 아름다운 가사와 따뜻한 마음이 담겨 있어 더욱 힘이 되는 곡이네요
  • 창의적인비둘기G118821
    가사도 너무 예쁘고 용빈님이 진심 담아 잘 불러주셔서 감동이었어요. 아픈 분들께 큰 힘이 되는 무대였습니다 💙
    똑똑한복숭아O1868853
    댓글님의 말씀처럼 가사도 진심도 너무나 아름다웠죠.
    듣는 내내 마음이 따뜻해지고 큰 위로가 되는 무대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용빈님의 노래로 치유받으셨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