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타는금요일에서 최진희님의 어머니 노래부른 용빈님.. 정말 울컥한 무대였는데 백점까지 받으셨어요 ㅠㅠ 어버이날특집이여서 그런지 더 감동적이었네요
잠재적인팬더E1858519용빈님의 어머니 무대는 정말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을 것 같아요. 감동적인 노래에 만점까지 받으셨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어버이날 특집이라 그 의미가 더 깊게 다가왔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