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금타는금요일에서 최진희님의 어머니 노래부른 용빈님

금타는금요일에서 최진희님의 어머니 노래부른 용빈님

 

금타는금요일에서 최진희님의 

어머니 노래부른 용빈님..

정말 울컥한 무대였는데

백점까지 받으셨어요 ㅠㅠ

어버이날특집이여서 그런지 더 감동적이었네요

 

 

3
0
댓글8
  • 잠재적인팬더E1858519
    용빈님의 어머니 무대는 정말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렸을 것 같아요. 감동적인 노래에 만점까지 받으셨다니 정말 대단합니다.
    어버이날 특집이라 그 의미가 더 깊게 다가왔을 것 같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O129765
    가족과 관련한 노래를 하면 더 잘하는거 같아요 진심이 그대로 전해져요
  • 명랑한삵A116432
    용빈님의 무대는요
    정말 감성을 자극해요 
  • 매력적인참새I1145426
    김용빈 가수님. 금타는에서 넘 맘아팠어요 사랑합니다 응원합니다 
  • 자유로운독수리U206607
    저두 울컥햇어요
    어버이날이라 그런지 더 몰입이..
    똑똑한복숭아O1868853
    네, 저두요.
    어버이날이라 괜히 더 마음이 찡해지는 것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
     더트롯쇼 명예의 전당 곡인 '금수저' 최고입니다.
     신나고 유쾌한 '금수저'  
  • 탁월한원숭이Z1885317
    김용빈 가수님  눈물 주르륵에  마음이 아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