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밀양아리랑대축제 보고싶어서 무대

용빈님 보고싶어서 무대 최고네요

신나게 즐기면서 부르시는 용빈님 여유있고 흥넘쳐보여 보는사람마저 기분좋게합니다 

밀양아리랑대축제 보고싶어서 무대

0
0
댓글4
  • 겸손한데이지
     완벽한 딕션과요
     폭발적인 성량에 감탄만 나와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아프로도 좋은 노래 많이들려주세요~언제나 늘곁에서 응원합니다 새로운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는 가수님의 모습은 감동입니다.늘 발전하는 모습에서 많은 것을 배우고 있습니다.가수님, 최고라는 말로는 부족해요.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정말 정말 이상도 너무 너무 잘 어울리고 노래도 너무 잘하시는 것 같아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밀양아리랑대축제에서 노래하는 모습이군요. 용빈님 의상 화려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