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팬이 됐어요

목소리가 너무 좋아서 팬이 됐어요

정말 정말 팬이 된 계기는 일단 목소리가 너무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얼굴도 너무 너무 잘생기셨고 미소년 같이 생기셨는데 목소리도 너무 너무 좋아서 노래는 너무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그래서 그 매력이 더욱 더 두 배가 되었던 것 같아요. 노래를 들으면 언제나 마음이 감동을 받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많이 많이 보여주세요. 영상 계속해서 찾아보고 있습니다

2
0
댓글5
  • 겸손한데이지
     놀랍습니다. 
    용빈님 신곡 들으며 오늘도 행복하게 시작해요
  • 신속한박하C236291
    가수의 팬이 될 때는 노래만 한게 없는 거 같습니다 무대 위의 모습이 바로 매력인 것이죠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쭉비상하세요 사랑응원합니다.내마음을촉촉하게적셔주네요 어떤 스타일의 옷을 입어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가수님은 정말 멋집니다.타고난 센스와 뛰어난 패션 감각까지 모두 갖추셨어요.가수님 덕분에 눈이 즐겁습니다.
    
  • 애정어린아보카도P116862
    용빈님 목소리 참 좋지요. 비주얼도 좋구요 
  • 상쾌한너구리E116831
    김용빈님 목소리로 인해 팬이되었군요. 앞으로도 행복한 덕질하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