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인생지개 들으니감동적이내요

 삶의 무게와 희망을 함께 담아낸 감동적인 노래예요

 김용빈의 깊은 음색이 정말 진하게 와닿아요 가사가 현실적이라 더 공감하게 돼요 힘든 시간을 견디는 사람들에게 큰 위로가 되는 곡이에요 듣다 보면 마음이 울컥해져요 멜로디도 웅장해서 감정이 더 크게 전해져요 오래 여운이 남는 인생 노래예요

0
0
댓글4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정말 깊은 감동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노래 덕분에 잠시나마 마음의 짐을 내려놓고 위로받을 수 있었어요
  • 활기찬거미E126038
    무대 위에서 집중하는 모습까지 너무 인상 깊었어요
    노래에 진심인 느낌이 잘 전달되네요
  • 탁월한원숭이E1812317
    깊은 음색이 잘어울러졌어요 들으면서도 자꾸 듣고 싶어져요
  • 멋진멧돼지G1888927
    인생지개라는 노래가 있는지요. 이런 제목 노래 용빈님이 부른 무대 기억이 나지 않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