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편스토랑에서 용빈 님 모교 방문한 모습 보셨나요

이번에 대구 여행 가면서 중학교 시절 생기부를 최초로 공개했더라고요
사진 보니까 머리가 길어서 오해할 뻔했는데 너무 예쁘고 귀여웠네요
성적 얘기 나올 때 당황하면서 가리는데 진짜 친근하고 재밌었어요
정문에 우승 현수막 걸린 것도 훈훈하고 보는 내내 미소가 지어지네요

편스토랑에서 용빈 님 모교 방문한 모습 보셨나요

1
0
댓글7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용빈님 예전부터 꽃미모를 가졌네요
    스타가 되어 학교에 가니 좋겠네요 
  • 겸손한데이지
     트롯의 일인자는요 
    역시 김용빈입니다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어머나, 그때 모습이 실물보다 훨씬 더 아름다우시네요! 풋풋한 시절 추억이 떠오르네요
  • 요르레히요
    모교 방문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군요. 어떤 반응이었을지 궁금하네요.
  • 강인한사과E243841
    사진보고 여학생인 줄 알았어요 여전한 미모네요
  • 활기찬거미E126038
    무대 끝나고도 계속 여운이 남네요
    괜히 다시 찾아서 한 번 더 듣고 싶어졌습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모교 방문한 모습 아직 못봤네요. 영상 찾아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