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용빈님이 홍보대사가 되었네요

6월 11일부터 13일에 열리는 대구국제뷰티엑스포 행사에 용빈님이 홍보대사로 위촉되었다고 해요

뷰티라는 단어가 용빈님하고 웬지 잘 어울리는거 같은데요

첫날 개막식에서 용빈님이 컷팅식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큰 행사에서 컷팅하는 용빈님이라니 너무 멋지네요 

용빈님이 홍보대사가 되었네요

2
0
댓글10
  • 겸손한데이지
     정말 다재다능하네요. 
    예능에서 보여주는 센스 있는 입담에 반했어요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용빈님 홍보대사 되신 거 정말 멋지네요. 뷰티 분야에 잘 어울리는 이미지라서 더욱 보기 좋아요
  • 뛰어난하마F183529
    오늘 메이크업이 좋네요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해줘서 예뻐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무대를 여유롭게 이끄는 모습이있죠 정말 베테랑다워요
  • 사려깊은해바라기T1804772
    대구 엑스포에 홍보대사가 되셨네요.
    아무래도 용빈님은 이런 행사가 제격이지요.
  • 순수한악어E116337
    홍보대사너무잘어울려요
    축재꼭가고싶어지내여
  • 공손한목련N961078
    김용빈 가수님 축하합니다
  • 요르레히요
    홍보대사로 선정됐군요. 어떤 활동을 할지 궁금해지네요.
  • 용맹한파파야D130956
    뷰티라는 단어와 잘 어울려요 잘 어울리는 축제의 홍보대사가 되었네요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작성자
    잘 어울리는 행사인거 같아요 컷팅하는 모습도 기대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