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깊은 감정 중저음의 따뜻한 목소리 그림같은 가사 전달력 매력 말해뭐해요

깊은 감정 중저음의 따뜻한 목소리 그림같은 가사 전달력 매력 말해뭐해요

 

깊은 감정/ 중저음의 따뜻한 목소리/그림같은 가사 전달력

ㅠㅠㅠㅠ

김용빈가수님 어떻해 감정이 풍부하셰요 역시 최고야요
음색이 너무 감미로와서 지나간 사랑이 돌아올거 같아요. 이은하 가수님 노래 참 부르기 어려운데 너무 굉장히 잘 하시네요. 역시 믿고 듣는 가수님 이십니다.!!
2
0
댓글6
  • 창의적인비둘기H1209821
    진짜 감성 발라주는 목소리 덕분에 노래 한 곡 한 곡이 더 깊이 와닿네요. 
    
    이은하 가수님처럼 실력파 실력파 하시니 더욱 팬으로서 존경스럽습니다
  • 유머있는바다U1884257
    미모가 정말 말이안나와요 세상을 아름답게 만드는 힘이 있네요 
  • 자랑스러운사슴W1884816
    꿀 떨어지는 보컬 실력에요 마음이 사르르 녹아요
  • 뛰어난하마F183529
    무대를 향한 열정이요 정말 아름답고 존경스러워요
    매력적인참새R1590926
    작성자
    그럼요 말해뭐해요 존경스러워요
  • 겸손한데이지
     존재감이 엄청납니다. 
    신곡 두 곡 모두 역사에 남을 명곡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