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감정/ 중저음의 따뜻한 목소리/그림같은 가사 전달력 ㅠㅠㅠㅠ 김용빈가수님 어떻해 감정이 풍부하셰요 역시 최고야요 음색이 너무 감미로와서 지나간 사랑이 돌아올거 같아요. 이은하 가수님 노래 참 부르기 어려운데 너무 굉장히 잘 하시네요. 역시 믿고 듣는 가수님 이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