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세븐스타즈에서 김용빈님의 환희 무대 정말 좋았었죠.

세븐스타즈에서 김용빈님의 환희 무대 정말 좋았었죠.김용빈님의 환희 무대 좋았네요

용빈님에게 사연을 보내주신 신청자분은 견주시네요

강아지 집사세요

미지라는 귀여운...근데 벌써 11살이라고하네요 강아지를 키우고 계시다고하네요

용빈님도 강아지 집사셨어요 탄이 아빠에요

뜻하지않는 견주끼리 상"견"례였네요ㅋㅋ

아무튼 노래는 정수라의 환희

사뿐히 스텝을 밟는 용빈님 귀여웠어요

중간중간 화면으로 귀여운 강아지 사진과 효과들도 나와서 힐링이었구요

2
0
댓글3
  • 겸손한데이지
      정말 프로답네요.
     상 받을 때마다 팬들 먼저 챙겨줘서 감동입니다. 
  • 유머있는바다Z133957
    좋은 가수죠
    용빈님 응원해요
  • 멋진멧돼지V561227
    김용빈 가수님 부르시는 모든 곡이 명곡이고 모든 무대가 레전드 입니다.최고의 가수님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