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이지
채팅
알림
스크랩
작성글
용빈님 공황 고백 듣고 더 응원하게 됐어요. 비상 무대도 요즘 계속 찾아보게 되네요.
오늘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무대였어요 ㅎㅎ 들을수록 더 좋아지는 가수입니다!!
자기의 아픔을 솔직하게 드러내면서 다른 사람을 위로하는 게 멋져요 정말 성숙하시네요
속상하네요 계속 응원하는 마음입니당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