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김용빈, 공황장애 고백…"'비상' 많이 들어"

☘️김용빈, 공황장애 고백…"'비상' 많이 들어"☘️김용빈, 공황장애 고백…"'비상' 많이 들어"

1
0
댓글4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용빈님 공황 고백 듣고 더 응원하게 됐어요. 비상 무대도 요즘 계속 찾아보게 되네요.
  • 유머있는바다X136588
    오늘도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무대였어요 ㅎㅎ
    들을수록 더 좋아지는 가수입니다!!
  • 혁신적인계피F232435
    자기의 아픔을 솔직하게 드러내면서 다른 사람을 위로하는 게 멋져요 정말 성숙하시네요
  • 유머있는바다C125557
    속상하네요
    계속 응원하는 마음입니당 ㅎㅎ